리조트 운영정책 및 참고사항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파라다이스다이브리조트 | 2025-05-17 11:32
조회수 | 61

본문


  • * 체크인 & 체크아웃

    18세 이하의 경우, 보호자를 동반할 경우에만 체크인이 가능합니다.
    체크인 시간은 14:00, 체크아웃 시간은 12:00입니다.
    그 외 시간 리조트 이용 시,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얼리 체크인, 레이트 체크아웃의 경우 추가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    - 스쿠버 다이버에 예외 적용 가능 (투숙 손님 없는 객실일 경우 추가요금없이 체크인 가능)

    * 반려동물 동반 규정

    반려동물 입실이 가능한 객실 외 모든 공용 시설에 출입이 불가합니다.
    (
    , 장애인 복지법에 따라 보조견 표지를 붙인 보조견 출입은 허용합니다.)

     

    * 리조트 기물 사용 및 파손

    ·       - 투숙객이 머무르는 모든 객실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 체크인 후 객실에 손상이 발생할 경우 반드시 리셉션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·       - 리조트는 리조트의 재산이나 구조물에 대한 투숙객의 우발적, 고의적, 불가항력적 또는 무모한 행위에 의해 야기되는 손상이나 오염을 시정하기 위한 비용을 투숙객에게 청구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.

    ·       - 고객 대여용 제품의 자체적 결함 또는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에 관하여 리조트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    ·       - 고객 대여용 제품의 파손이나 분실의 경우 리조트는 고객에게 자체적인 기준에 의거하여 보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
    ·       - 전기, 전열, 조리기구의 사용은 금지합니다.

    ·       - 객실 내 가구, 비품의 재배치는 반드시 프론트 데스크와 상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·       - 리조트 자산, 비품은 본래의 용도 이외에 전용이 되거나 반출은 금지되어 있습니다.

    위험물 반입 금지 품목

    리조트 내부에서의 무기, 폭발물, 인화성 물품 및 자재 또는 기타 위험한 화학 물질 또는 물품의 사용을 엄격히 금지합니다.

    위험물 및 반입 금지 품목 소지 시, 호텔, 다른 손님, 초청인, 방문객 및 직원 등에게 발생할 수 있는 금전적 손실이나 손상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.
    다음의 항목은 호텔 내부에 반입이 금지됩니다.

    ·       - 가연성, 폭발성 또는 인화성이 강한 유해 물품 

     )  가스렌지

    ·       - 악취가 심한 물품

    ) 객실내 두리안, 리조트내 약품,  객실내 생선, 객실내 고기...기타

    ·       - 필리핀 국내법에 저촉되는 물품

    * 금연 안내

    모든 객실 및 리조트 시설은 금연 구역입니다. 전자 담배를 포함하여 객실 내 흡연 시 $100 (5000페소)의 객실 청소비가 부과되며 연기로 인한 화재경보기가 작동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* 소음 발생 및 소란 행위

    - 객실은 오직 투숙을 목적으로 합니다.
    -
    모든 투숙객이 리조트에 제공하는 시설의 편안함과 안전을 누릴 수 있도록 리조트는 소란, 과도한 소음 및 파티를 엄격히 제한하고 있습니다.
    -
    과도한 소음 발생, 파티 개최, 허용된 투숙객 수의 초과, 기타 소란 행위 발생 시 별도의 환불 없이 퇴장 조치할 수 있습니다.
    -
    낮에도 소란 행위는 금지됩니다. 어떤 형태로든 소란을 일으키는      고객은 환불 없이 즉시 리조트를 퇴장하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.
    -
    다른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밤 10시에서 오전 8시 사이에 모든 소음은 발생되지 않아야 합니다.
    -
    발생된 소음이 다른 투숙객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은 경우 호텔 이용에 제재가 있을 수 있습니다

     

    * 부적절한 행위

    직원을 향한 투숙객의 부적절한 행위나 리조트 투숙객의 행위를 부적절하다고 판단할 경우 리조트는 투숙객에게 일련의 조치를 취할 권리를 가지고 있으며, 투숙객의 퇴장을 별도의 환불 없이 요청할 수 있습니다

     

    * 객실 키

    - 객실 키는 최초 고객 등록카드 작성 고객의 신원을 확인 후 전달해 드립니다.
    -
    객실키는 안전하게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-
    객실 키 분실 시 즉시 리셉션 또는 오피스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 객실 키 분실 시 5000페소 또는 20,000페소 투숙객에게 청구됩니다.
    -
    외출 시 객실 키를 객실 안에 보관을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*
    보관품 및 분실물

    리조트는 물품에 대하여 보관을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
     

    * 리조트의 권리

    - 리조트에 머무를 동안 리조트에 손해를 가하는 경우 본인은 그 모든 손실 혹은 손해에 대한 법적 책임이 있습니다.
    -
    모든 투숙객은 본인 및 본인의 여타 손님에 의해 발생되는 손실 혹은 손해에 대한 법적 책임이 있으며, 다른 고객들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하지 않는 것에 동의합니다.
    -
    투숙객이 리조트 규칙 및 관리 정책을 위반하는 경우, 리조트에서는 사전 통보 없이 투숙객에게 리조트의 객실 또는 기타 구역으로부터 퇴장을 즉시 요청할 권리가 있으며, 요청 시 반드시 퇴장해야 합니다. 불이행의 경우 리조트는 투숙객의 객실 수하물과 소지품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.
    -
    위 동의를 거부할 경우, 리조트에 투숙이 불가합니다.

     

    * 예약 취소 규정 

     

    파라다이스 다이브 리조트 예약은 매일매일 변동이 있습니다.

     

    예약금은 그로 인한 서로의 신뢰를 얻기 위한 보증금입니다.

    예약 취소 방문일 1달 미만인 경우 예약금은100% 환불가능

    예약 취소 방문일 15 미만일 경우 50% 환불 

    예약 취소 방문일 일주일  20% 환불

    예약 취소 방문일 1일전 환불 안됨


    ** 성수기에는 일주일 전부터 환불이 안될 있음을 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* 위 사항을 위반시 리조트는 리조트가 손해를 청구할 수 있으며, 청구 금액이 납입하지 않는 경우 형사 고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.